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덕구의 콘텐츠 리뷰

[Drama] 약한영웅 class1

by 김덕구입니다 2022. 12. 8.
반응형

박지훈 배우님의 연시은 역

왘!! (먼미래의 스포까지 포함)

 

 

근래 네이버 웹툰 중 가장 재밌게, 꼬박꼬박 챙겨보던 약한영웅이 드라마로 나왔습니다!!

이 작품은 하이틴을 소재로 한 다크한 내용이라 인간수업을 많이 떠올리게 하네요.

그래도 아직까진, 인간수업보다는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인간수업이 현실반영이 더 잘된 느낌이라..

어딘가에 정말 청소년들이 이러고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ㅠㅠ

 

여하튼, 연시은이 드라마가 훠어어어얼씬 다크합니다.

웹툰에서의 연시은은 하얗고 청초하지만 다크하진 않고 신비스러운 느낌의 단정한 모범생이라면,

드라마의 연시은은 음침하고 여리여리하지 않은 몸매에, 진짜 공부만 했을법한 너낌!

근데 거부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드라마의 연시은이 훨씬 더 설득력 있는 캐릭터였어요!

그리고 웹툰하고 또 다른 점은 연시은의 과거부터 시작합니다.

아직은 어떤 전개가 더 좋은지 모르겠는데, 최현욱 배우의 안수호 연기가 너무 좋았던 지라 못..본다고 생각하니 조금 아쉽네요. <라켓소년단>에서의 순박한 모습과 또 다른 모습! 연기 너무 잘하네요!

영이는 원래 있었던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네요. 근데 배우분들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영빈역의 김수겸 배우님은 김우빈 배우님을 떠올리게 하네요!

얄밉!
오범석, 안수호, 연시은

약한영웅 드라마 본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ㅠㅠ

어서 서준태랑 박후민, 진가율, 진태오도 나왔으면 좋겠네용 ㅎㅎ 박후민은 쫌 어나더라 오글 거릴 것 같긴한데!

 

https://youtu.be/eirnMOx_ZF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