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콘텐츠 속 배우 리뷰

[Movie 그 배우] 레베카, 마리퀴리 - 샘 라일리

by 김덕구입니다 2020. 11. 24.
반응형

최근에 개봉한 마리 퀴리(피에르 퀴리)와 넷플릭스 영화 레베카(잭 파벨)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샘 라일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출처 : zimbio

Sam Riley 샘 라일리

1980년 1월 8일생입니다.

(헐.. 나이가!! 동안 페이스 무엇..)

 

낯 익다 싶었는데 2008년에 데뷔했네요.

조연으로 많은 영화에 출연했어요~ 영국배우입니다!!!

 

인지도 있는 작품으로는 <말레피센트>를 꼽을 수 있겠네요. 디아발 역으로 나왔죠!

데뷔작인 <컨트롤>로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고,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았나봐요!

출처 : 핀터레스트

이후 버버리의 모델로도 선정되었네요~

185의 큰 키에 수트 핏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좀 유명한가봐요 ㅎ 

버버리 촬영 중..인듯 출처 : 핀터레스트
어머어머 안경도 너무 잘 어울려요 출처 : 핀터레스트
와.. 넘나 잘 생겼...!!! 출처 : 핀터레스트
출처 : sam riley 페이스북

얼굴이 예쁘고 부드러워 보여서 스윗한 역할이나.. 사이코..역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

한국 배우.. 아 닮은 분이 계신데 중년배우 ㅠㅠ

 

출처 : thesun

네넵 부인님이십니다! 알렉산드라 마리아 라라라는 독일 배우래용~

잘 어울리죠? ㅎㅎ... 슬하에 아들이 한명있어요~!

 

출처 : pinterest
출처 : Daily Mail

분위기가 확확변해요!! 

 

오오 완전 관심가게 되는 배우님이에요~

마리 퀴리에서도 흥하고 ! 레베카에서도 흥하고!!

더 많은 작품에서 만나길 바래봅니다>.<~

 

넷플릭스에 레베카 보러 가기

 

www.netflix.com/title/81002196

 

레베카 | Netflix 공식 사이트

남편이 사는 으리으리한 저택에 들어온 신부. 이 집의 무언가가 그녀를 압도한다. 새 주인을 짓누르는 집사. 그리고 남편의 죽은 아내가 여전히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www.netflix.com

 

 

첨에는 단순히 흥미가 생겨서 자료도 찾고 사진도 찾았어요.

사실 그의 마스크가 별로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자료를 찾다보니 제 마음속에 저장 되었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배우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