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덕구의 콘텐츠 리뷰

[Movie] 미스터하트

by 김덕구입니다 2020. 11. 2.
반응형

오랜만에본 LGBTq 장르네요~ ㅎ
장르 한정하기도 좀 그래요.. 그냥 다 로맨스라고 칭하고 싶어요...


한국 콘텐츠고 87분 정도 됩니다!!

웹드를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와 비교되는 작품이에요.

hikimnimo.tistory.com/48

 

[Netflix]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Netflix / 영화 / 한국 / 장의수, 한기찬 한국에도 이런 영화가 있었네요! 장의수, 한기찬 배우님이 주연한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웹

hikimnimo.tistory.com

그래서 제가 요걸 봤었어서 저의 추천으로 떴나봐요.. ^^;;

알고리즘ㅎㅎ

 

넷플릭스 소개 글

"오직 이기기 위해 달리는 마라톤 선수 지원. 그의 곁에 있고 싶어 페이스메이커가 된 상하.

우여곡절 끝에 함께 달리게 된 두 사람.

우정 그 이상의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너의 시선의 머무는 곳에와 비교해보자면 좀 더 풍성한 느낌에 더 예쁜 느낌이에요.

아기자기합니다. 그렇다고 내용이 마냥 가볍다고 볼 수도 없네요. 

장르상 그냥 가볍게 풀어버린 것 같은데..ㅎㅎ

육상선수와 페이스 메이커의 이야기인데... 이 친구가 페이스 메이커가 된것도 육상선수 곁에 다가가고 싶어서 인 것 같네요.

근데...페이스메이커가 자신의 선수를 재치고 1등을 하다니...ㄷㄷ

육상 소설도 좋아하고.. 만화도 좋아하고.. 저도 달리는거 좋아하는데

그런 일이 일어난 이야기는 첨 들어봐서 신기했네요 ^^;;

 

여튼 영화 자체를 보자면 두 배우님의 미모가 범상치 않습니다!

진원역의 천승호님은 더 맨 블랙이라는 연기,노래 하는 그룹의 멤버세요.

1996년생입니다.

 

그리고 엄청 맑은 이미지의 이세진 배우님..

오오오...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었나봐요. 1996년생! 동갑이셨네요 두분..

마리몽이라는 이름의 인형을 판매해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네요.

프듀 참가 당시 연습생들에게 나눠주려고 100개가 넘는 마리몽을 만들었다고 ㄷㄷ

마음도 따따시 합니다!!

배우님 인스타그램~ 그림..그리신것도 귀욥..ㅎㅎ 말랑말랑 한 분 같네요!!

www.instagram.com/ahoi_ing/

 

이세진(@ahoi_ing)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팔로워 489.1천명, 팔로잉 343명, 게시물 265개 - 이세진(@ahoi_i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두분다 연기를 잘하십니다. 어색함이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보다 훨씬 재밌게 봤습니다. 

예산을 많이 들여서 태국의 이런 장르의 드라마처럼 더 풍성하게 꾸미면

우리도 태국처럼 막 수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좋은 시장인 것 같네요.

 

 

이거슨 육상드라마!!뿜뿜
인기 쟁이...
투샷~ !!
쪼꼬미

 

미스터 하트 보러가기

www.netflix.com/title/81337066

 

Mr.하트 | Netflix

까칠한 성격의 마라톤 유망주. 아버지의 반대와 성적에 대한 부담으로 힘들어하던 그에게 거슬리는 후배가 하나 나타난다. 내 페이스메이커가 되겠다고? 거절했는데 자꾸 신경 쓰인다. 그 애를

www.netflix.com

반응형

'덕구의 콘텐츠 리뷰 > 덕구의 콘텐츠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tflix] 슬기로운 감빵생활  (2) 2020.11.10
[Watcha] 보편적인 삶  (0) 2020.11.05
[Movie] 컨택트 Arrival  (2) 2020.11.01
[Movie] 캐리어스  (2) 2020.10.31
[Movie] 라이프  (2) 2020.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