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콘텐츠 속 배우 리뷰

[Netflix 그 배우] 코마 - 리날 무하메토프

by 김덕구입니다 2020. 11. 7.
반응형

러시아 영화 중에 대작이 나온다고 하네요.

바로 코마입니다. 

러시아 영화 많이 보시나요?^^ 저는.. 딱히 기억이 나지 않는거 보니 보지 못했거나 보고도 인상깊지 않았나봐요!

 

근데 이번에 러시아 SF 영화가 개봉한다고 해요.

코마의 주인공 배우 리날 무하메토프님을 소개해 볼까해요.

 

 

리날 무하메토프

Rinal Mukhametov

1989년 8월 21일 러시아

 

출처 : 아마존 닷컴

리날 무하메토프는 2011년에 엑스피에이션 영화 작품을 주연으로 

영화에 총 6편 출연했어요. 다작 배우는 아니죠 ^^

 

연기도 훌륭한 배우님이지만 뮤지션으로도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에요

youtu.be/eEvZwQ2jT5Y

그이 세련된 음악 ! 함께 감상하시죠!!

 

그리고 이 배우님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어요 ㅎㅎ

해외사이트도 뒤졌는데.. ㅠㅠ ㅎㅎ

이번에 코마를 계기로 인기도 많이 얻어서 더 많은 자료가 방출되면 좋겠네요!

 

제가 찾은 그의 인터뷰 자료인데,

자동번역으로 모든 것을 이해할 순 없지만...

멋진 사람같아요..

youtu.be/ilG29I0-fC0

 

아마 러시아 현지에서도 바르고 멋진 배우로 알려지고 있나봐요.

앞으로 더 유명해져서! 

배우님 ^^ 인터뷰 많이 해주세요 ㅎㅎ

 

 

지켜보고 있겠습니다 +ㅅ+

 

리할 무하메토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www.instagram.com/rinal_mukhametov/

 

Риналь Мухаметов(@rinal_mukhametov)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6.3천명, 팔로잉 280명, 게시물 671개 - Риналь Мухаметов(@rinal_mukhametov)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