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콘텐츠 속 배우 리뷰

[Watcha 그 배우]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3 조라 모르몬트 - 이언 글렌

by 김덕구입니다 2020. 10. 26.
반응형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3 조라 모르몬트 - 이언 글렌 .. 이아인 글렌

Iain Glen

섹시 젠틀 미중년 조라 모르몬트   출처 : davidplantinga.com

왕좌의 게임을 보신 분들은 -_ㅠ 모두 이 절절한 사랑을 모르는 분이 없으시겠죠..

대너리스를 여왕으로 만든 정신적 지주이자 가장 바닥까지 추락했을때에도 늘 곁에서 그녀를 지켜주고 보호해준 찐 여왕의 기사!!

"퀸스가드의 기사이자 진정한 친구이며 충실한 상담자 - 대너리스 타가르옌"

그녀가 위험해지는 순간엔 언제나 나타난 조라 모르몬트 입니다!

 

진짜 -_ㅠ 대너리스에게 버려지고 해도 끝까지 그녀를 향해가는 그 모습이 너무너무 맴찢..

회색병인지 흑색병인지 그런 병까지 걸리고 -_ㅠ..휴

원래 모르몬트 가문으로 베어 아일랜드의 영주였는데...노예 매매를 하다가 적발 될 위기에 도망쳐서 영주 지위를 잃고..

이고생 저고생 생고생했네요 ㅠㅠ

 

앞서 소개한 해리 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왕좌의 게임 블루레이 역사 설명과 용들의 춤 단편들을 나레이션 했는데 평이 매우 좋았다고 하네요..

듣고 싶...

 

대너리스의 남자들이지만 대너리스와 키스한번 나누지 못하고 주변만 맴돌고

대너리스의 이남자 저남자를 다 의심하죠 ㅎㅎ

하지만 원작에서는 조라가 먼저 들이댄다고 하네요.

원작의 좀 더 거친 조라 모르몬트를 젠틀하게 만들었던 이아인 글렌 배우님!!

1961년 6월 24일로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출생에 영국 배우입니다.

 

1986년부터 활동하셨네요.. 

1993년 결혼했지만 2004년에 이혼했어요. 슬하에 자녀가 둘 있네요!

 

에버딘 대학교에서 자퇴하고 영국 내 유일한 왕립연극학교에 입학, 가장 전도유망한 학생에게 주어지는 밴크로프트 메달을 가지고 졸업하게 되었데요.대단대단..

 

1988년부터 시작되는 그의 필모 한번 만나 보실까요~?

[드라마]

 

[영화]

후덜덜한 필모네요... 그의 영화 작품 중에서는 킹덤 오브 헤븐 빼곤 다 못봤..어요 ㅠ_ㅠ 엉엉...이렇게나 많이 했는데

주연, 조연, 단역 가리지 않고 했네요 ..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합니닷!

 

 

왕겜에서 조라 모르몬트의 팬분들도 상당히 많죠..

원작과 달리 찐기사의 미중년으로 캐릭터를 만든 이안 글렌님...!! 

 

 

이언님 인터뷰 재밌네요 ㅎㅎ점잖고 뭔가 스윗.. 진짜 왕좌의 게임에서 조라만 등장하면 멜로드라마 된다고 ㅎㅎ

youtu.be/6JBOYWc49IY

 

 

요거는 재밌어서 같이 한번 태워봅니닷 ㅎ램지...ㅋㅋ

youtu.be/sch_VyPLM0g

 

 

 

에밀리아 클라크(대너리스)가 진짜 출연자들과 참 잘지냈던거 같아요 ㅎㅎ

그중 이언 글렌님과도 남다른 캐미를.. 아부지와 딸캐미.. 

에밀리아 클라크 인스타그램
한창 젊었던 이언 글렌... 더 매서워 보이네욧 ( 출처 : reddit.com)

왕좌의 게임 비주얼라인 답네요~

멋져용 ㅎ

 

앞으로도 많은 작품활동 응원하겠습니닷!

 

 

왕좌의 게임 리뷰 보러 가기

hikimnimo.tistory.com/65

 

[Watcha]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1 ~ 시즌8 시즌 1~6까지는 10개의 에피소드씩.. 시즌7은 7개의 에피소드 8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어요 74부작짜리네요. 저는 2020년에 정주행을 시작해서 2020년에 다봤습니

hikim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