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콘텐츠 속 배우 리뷰

[Watcha 그 배우]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2 칼 드로고 - 제이슨 모모아

by 김덕구입니다 2020. 10. 23.
반응형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2 칼 드로고 - 제이슨 모모아

 

단 한 번도 패배해 본 적 없는 남자 칼 중의 칼! 칼 드로고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로 생전해 있는 동안엔 저의 최애였던 캐릭터였죠..

대너리스의 첫사랑이자 끝사랑이 아닐까 싶어요.

삼용이들 중 대너리스가 타고 다니는 드로곤은 남편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할 만큼

칼 드로고와 대너리스의 사랑은 애틋하고.. 아마 왕좌의 게임 전 시리즈 내에서 가장 예쁜 사랑이 아니었나 싶어요.

 

거칠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끔찍해서 처남을 무수히 많이 참아내기도 하고(.. 결국 죽였죠)

아내의 암살 시도에 대한 보복으로 바다를 무서워하는 부족임에도 불구하고 바다를 건너가려고 합니다.

크아~ 거칠고 다정함을 넘나드는 매력남!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이 배역으로 여성팬들이 상당히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하와이 혈통 아버지와 독일과 아일랜드 혈통 어머니 사이에서

1979년 8월 1일에 태어난 미국 출신 배우입니다!

유쾌 발랄 출처 @prideofgypsies

풀네임은

Joseph Jason Namakaeha Momoa

배우자는 미국의 리사 보넷입니다.

첫사랑을 다시 만나 결혼 한 사랑꾼으로도 유명하죠!

모모아가 8살 때 티비 속에 나오던 리사 보넷을 보고

"갖고 싶다"라고 말했다고 하죠..!! 12살 연상의 그녀~

 

 

올해 초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말쑥한 정장으로 왔다가 시상식 중간 화면에 탱크탑의 모습으로 잡혀서 화제가 되었죠.

그의 자켓은 그의 부인에게 덮어주었다고 하네요. 크아~~ 찐 남편

출처 decider.com

 

그의 눈썹은 그를 더 멋스럽게 해 줘서 일부러 민건 줄 알았는데

술집에서 깨진 맥주잔에 얼굴을 베었다고 하네요. 가해자는 공격에 대해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눈 바로 위까지 흉이 있어서. 상당히 위험했을 것 같네요 ㅠㅠ

 

출처 : standard.co.uk

 

21세의 제이슨 모모아와 아쿠아맨 때의 제이슨 모모아...후덜덜하네요. 몸매를 어떻게 관리했길래.. 몸매가 그대로죠?..

 

왕좌의 게임 이후로 베트맨 대 슈퍼맨의 아쿠아맨으로 나오며 단독 영화도 찍기도 하고 필모가 점점 탄탄해지기 시작합니다.

아쿠아맨2도 2022년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완전 응원해봅니다^^

 

 

제이슨 모모아 인스타그램 가기

www.instagram.com/prideofgypsies/?hl=ko

 

Jason Momoa(@prideofgypsie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5.3백만명, 팔로잉 970명, 게시물 2,602개 - Jason Momoa(@prideofgypsies)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대너리스의 남자들#1 비세리스 타가르옌 보러 가기

hikimnimo.tistory.com/75

 

[Watcha 그 배우]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1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 해리 로이드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1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왕좌의 게임의 용 엄마 대너리스의 친오빠 비세리스 타가르옌을 연기한 배우 해리 로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원래 대너리스의 남편

hikimnimo.tistory.com

 

왕좌의 게임 리뷰 보기

hikimnimo.tistory.com/65

 

[Watcha]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1 ~ 시즌8 시즌 1~6까지는 10개의 에피소드씩.. 시즌7은 7개의 에피소드 8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어요 74부작짜리네요. 저는 2020년에 정주행을 시작해서 2020년에 다봤습니

hikimnimo.tistory.com

+

에밀리아 클라크와 제이슨 모모아 ㅋ 찐행복ㅎ 귀요미 에밀리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