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콘텐츠 속 배우 리뷰

[Watcha 그 배우]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1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 해리 로이드

by 김덕구입니다 2020. 10. 22.
반응형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1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왕좌의 게임의 용 엄마 대너리스의 친오빠 비세리스 타가르옌을 연기한 배우 해리 로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원래 대너리스의 남편부터 시작하려고 했는데,

오빠부터 시작해볼까 하던 중.. 해리 로이드가 하얀 머리를 벗고 멀끔한 검은 머리에 슈트를 입은 모습에.

홀린 듯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나무 위키

왕좌의 게임에서 짧게 출연하기도 해서 

그렇게 잘 알려지진 못하였죠.

출처 : 나무 위키

1983년 11월 17일 영국 런던 출신의 

풀네임 해리 찰스 살루스버리 로이드 (Harry Charles Salusbury Lloyd) 입니다!

 

영국의 엄친아 배우라고 하네요.

영국의 도련님들만 다닌다는 이튼 칼리지 출신이고, 에디 레드메인도 같은 학교 동기라네요.

게다가 옥스퍼드 대학교라니!! 뚜둔..

 

어릴 때 출판 업계에 계시던 부모님 덕분에 독서 기회가 많아서 자연스럽게 독서를 좋아하게 되었데요.

배우가 안되었다면 작가가 되었을 것이라고 할 만큼 책에 대한 애정도 많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쪽이 영국의 대문호 찰스 디킨스의 후손이라고 하네요.

부모님이 출판 쪽에 계시고 아들이 독서를 좋아하고.. 집안이 그냥 문학이네요! 하하

 

해리 로이드는 연기력도 좋은 배우예요.

왕좌의 게임에서 대너리스에게.. 으악 얼마나 촐싹 맞고 얄밉던지.

근데 배우 본인의 성격과 너무 달랐던 거 같은데, 어떻게 저렇게 찰떡같이 소화할 수 있었죠?..ㄷㄷ..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좌의 게임에서 너무 빨리 퇴장해버려서

제작진도 아쉬웠는지 왕좌의 게임 블루레이에서 역사&설정 설명 등을 내레이션 했다고 하네요.

 

오디션 영상 보면 진짜 연기 잘하는 게 느껴져요 ㅠㅠ 온탕과 냉탕을 넘나드는 다중이 역할이나 싸이코패스 역할 이런 것도 완전 잘 소화할 것 같아요. 너무 잘해 살벌합니다 -_ㅠ...

youtu.be/VlTYUSWNjGY

 

요거는 비교 영상인데.. 평소 인터뷰에서는 젠틀&스윗 합니다...!!

youtu.be/0Tgn70WNy_g

 

이렇게나 완벽한데 심지어 피지컬, 비쥬얼, 집안, 학벌 ... 이렇게 훌륭한데 사생활이 너무 알려지지 않아

게이설까지 나돌았다고 합니다. 그는 지금 유부남이에요^^ 

(아..그나마 완벽하지 않은 구석을 그래도 한 가지 꼽자면.... 패션에 관심이 없어 너무 신경을 안 쓰고 수염도 마구마구 길게 내버려두어서 팬들이 안타까워한다고 하네요..ㅋ)

 

필모를 살펴볼까요?~

 

주 조연을 넘나들고.. 꽤 유명한 작품들도 있네요!!

카운터파트도 인기 있던데 후훗...

 

필모도 좋은데.. 연기력도 좋은데...

너무 뜨지 않은 감이 있네요.. 부디 인생 작품 한번 만나길 바래욥!!

 

지금보니 이때도 잘 생겼었네요.. 얄미워서 눈치채지 못함 ㅠㅠ
설정상 외모가 출중했던 타가리옌가문.. 캐스팅 굿 비주얼 남매 (여담으로 파일럿때는 대너리스가 에밀리아 클라크가 아니었다죠!)

 

해리 로이드 트위터 가기

twitter.com/harrylloyd

 

Harry Lloyd(@HarryLloyd) 님 | 트위터

@HarryLloyd 님 언뮤트하기 @HarryLloyd 님 뮤트하기 팔로우 @HarryLloyd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HarryLloyd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HarryLloyd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HarryLloyd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HarryLloyd

twitter.com

왕좌의 게임 리뷰 보기

hikimnimo.tistory.com/65

 

[Watcha] 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1 ~ 시즌8 시즌 1~6까지는 10개의 에피소드씩.. 시즌7은 7개의 에피소드 8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어요 74부작짜리네요. 저는 2020년에 정주행을 시작해서 2020년에 다봤습니

hikimnimo.tistory.com

카운터 파트 보러가기

watcha.com/ko-KR/contents/share/tPjAaaR?q%3D%25EC%25B9%25B4%25EC%259A%25B4%25ED%2584%25B0%25ED%258C%258C%25ED%258A%25B8

 

카운터파트 시즌 1 - 왓챠

베를린에 위치한 UN 소속 기구의 말단공무원 하워드 실크. 어느 날 상부의 호출을 받은 그는 불려간 곳에서 자신과 똑같은 모습의, 평행세계에서 온 또 다른 자신을 만나게 된다.

watch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