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덕구의 콘텐츠 리뷰

[Watcha] 왕좌의 게임

by 김덕구입니다 2020. 10. 13.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1 ~ 시즌8

시즌 1~6까지는 10개의 에피소드씩.. 시즌7은 7개의 에피소드 8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어요

74부작짜리네요.

 

저는 2020년에 정주행을 시작해서 2020년에 다봤습니다 ㅎ

늦게 본게 좋은게..다음 시즌을 기다리지않고 정주행을 했기 때문이지욥!!

 

어땠냐구욥?..

너무너무 재밌어서 새벽까지 보고 출근하고.. 집에오면 또보고 

주말에는 누워서 내내 보고..

왓챠 무료 2주보다가 결제 끊고 보고 했네요 ^^...;;

 

캐릭터들 하나하나 완벽하지 않은게 너무 좋았어요.

얼빵한 존스노우에서 리더가 되어가는 존스노우..

점점 강해지는 대너리스..

그 밖에 등등.. 두 인물이 가장 강렬했네요.

 

마지막에 아리아가 아주 그냥 크게 한건 했지요?ㅋㅋ

 

저는 왕좌의 게임이 좋았던게

정말로 어딘가에 있었을 법한 디테일한 세계관이에요.

얽히고 섥히고 해도 납득이 되는 이야기들로 마구마구 얽혀있어요.

파도파도 재밌는게 아마 작가님은 우리에게 보여지는 이야기보다 더 큰 세계관과 디테일을 이미 다 구축해놨을거에요.

그래서 깊어서 좋았어요.

정말 실존하는 세계같았거든요 ^^

 

그리고 영웅이 없는게 좋았어요.

앗 이사람이 세상을 바꿀잔가?! 싶으면 죽고 ㅎㅎ

존 스노우는 얼빵해서 못써먹겠어!! 라고했는데 열심히 살아남네요.

완벽한 인간은 없었지만 그 불완전함이 매력이었던것 같아요.

정말 멋진 캐릭터들이 많았어요. 마구마구 응원했답니다.

 

영상미도 끝내줘요~ 용들이 허접하다는 설도 있지만 저는 훌륭하게 봤어요!

 

혹시 안보신분이 계시다면,

잠시 현실 세계를 잊고 왕좌의 게임이라는 세계로 모험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주의).. 너무 빠지면 현실세계에서도 계속 왕좌의 게임 세계를 생각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는 메이킹이며 배우들이며 다 파보는데..

왕좌의게임도 엄청팠어요 케케케... 에밀리아 클라크 배우님이 실제 성격이 엄청 잔망잔망해서 재밌는게 많아요!!

 

Winter is coming

 

용 엄마 대너리스.. 염색하느라 힘들었을 에밀리아 클라크 & 기사..조..아 뭐지 이름 ㅠㅠ 이분 멋있어요!!
세르세이와 티리온.. 아 세르세이님 연기 미쳤죠 ㅠㅠ 멋져 언니!! 티리온 캐릭터도 너무 좋고 목소리도 너무 좋고! 멋있었어욥
와..이 나이에 어떻게 이런 연기를?! 조프리 역의 잭 글리슨 배우님... 이 역할 이후로 은퇴설이 돌기도 했죠ㅠㅠ..을메나 힘들었으면..
제이미! 매력남 제이미 ㅠㅠ 순수하고 스윗하고 유머러스하고 마음 따뜻하고.. 흑흑 이 세계 남자들 중에 원탑입니닷
우리의 윈터이즈커밍님과 이그리트님 ..ㅋ 존 스노우!! 키트 해링턴 배우님과 로즈 레슬리님은 실제 연인이 되어 결혼했죠~

 

너무 멋진 캐릭터들이 많아 하나하나 소개하고 싶지만 ㅠㅠ (오..산사도 안했다..)

날 샐지도..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왓챠에 왕좌의 게임 보러가기

watcha.com/watch/tRB0Xql

 

왕좌의 게임 시즌 1 - 왓챠

웨스테로스 대륙의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이 통치권과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벌이는 가운데, 장벽 너머에 전설 속의 적이 부활했다는 소문이 모두를 위협한다.

watcha.com

 

왕좌의 게임 그 배우! 비세리스 타가르옌, 해리 로이드

hikimnimo.tistory.com/75

 

[Watcha 그 배우]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1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 해리 로이드

왕좌의 게임 : 대너리스의 남자들 #1 비세리스 타르가르옌 왕좌의 게임의 용 엄마 대너리스의 친오빠 비세리스 타가르옌을 연기한 배우 해리 로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원래 대너리스의 남편

hikimnimo.tistory.com

 

 

왕좌의 게임 그 배우! 롭 스타크 , 리차드 매든

hikimnimo.tistory.com/68

 

[Watcha 그 배우] 왕좌의 게임 - 리차드 매든

왕좌의 게임의 롭 스타크 리처드 매든입니다. Richard Madden 1986년 6월 18일생으로 스코틀랜드에서 출생하였데요~ 국적은 영국입니다. 1999년 어린 나이에 <바미 언트 부메랑>의 주연으로 데뷔를 했고

hikim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