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의 콘텐츠 리뷰/덕구의 콘텐츠 리뷰

[Netflix]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by 김덕구입니다 2020. 10. 9.
반응형

IMDB 10점 만점에 9.5에 빛나는 작품

RT 96%입니다.

 

대작이죠 ! 브레이킹 배드입니다.

 

니모는 5년 전에 봤었어요. 

그때 시즌 2인지 3까지 정주행하고 다음 시즌 기다리는 사이 

브레이킹 배드를 보던 사이트가 없어져서 이후로 시들했었는데

넷플릭스에서 반갑게 브레이킹 배드를 발견했어요!

 

현재 시즌5까지 나왔어요!

 

화학이 이렇게 섹시한 학문인 줄이야..

화학 공부를 열심히 할 것을 그랬네요.. 장난감 속 철가루 같은 걸로 문 녹여서 여는 게.. 크압~

하이젠 버그 멋있어요.

 

하이젠버그는 똑똑해요. 기존의 다른 드라마의 천재 캐릭터들이 어느정도는 똑똑함에 끼워 맞췄다면..

이 캐릭터는 자신의 전문 분야도 있고 생각지도 않는 문제까지 예측하는 혜안과

생각지도 못한 방법으로 문제를 푸는 방법을 갖고 있어서 이 캐릭터를 만든 작가님께 놀랐어요.

 

무기력하고 생기 없던 화학 선생 월터 화이트 때보다

암에 걸리고 마약을 쿠킹 하는 하이젠버그가 된 월터가 더 할 말 하고 생기 있게 살아 보여요.

삶의 끝에서 삶의 목적이 생긴 것 같아서 다행인 거 같으면서도 방법이 안타깝긴 하네요.

 

남는 가족들을 위해 돈을 마련해놓으려고 하는 일인데..

그 일로 인해 가족과도 꼬이고..

 

암 이후에 다른 사람들의 불완전한 삶들을 주변 사람들의 속사정들을 더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불법을 싫어하는 와이프와

불법을 제거하는 동서..

불법을 저지르는 처제와 하이젠버그

 

이들의 대처와 생각의 변화 등을 보시는 재미도 있어요!

 

 

좋은 소재, 좋은 스토리 라인 아쉬움 없는 명작입니다!!

 

이 재밌는걸 정말 재밌다고 설명하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ㅠ 제 필력을 탓해봅니다..

다수의 평점으로 대신해봅니다. 여태 넷플릭스 작품 중에 이 정도의 점수를 받은 작품을 저는 못 봤어요 ㅠ

IMDB 10점 만점에 9.5 / RT 96%입니다.

 

시즌 5까지 순삭입니다!

 

 

냉철하고 냉철한 월터..억압되어 산걸 죽기전에 다 푸는 것 같은
선한 사람 핑크맨 제시.. 매력적인 캐릭터에요. 이런일 할 인물이 아니에요..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아닌가 마음이 약해서 약에 빠졌낭..
타의적(이런저런이유로) 하이젠버그가 아닌 진짜 하이젠버그 출격 되는 장면 같달까요?ㅎ
어리버리한 초짜들이라 엉뚱한 곳에서 웃기는 요소들이 많아욥 ㅎㅎㅎㅎㅎㅎ 핑크맨 복어화 중 ㅋㅋ
너무 예뻐서 찍어봄.. 핑크맨하고 너무 잘어울려욥 언니 ㅠㅠ

넷플릭스 브레이킹 배드 보러 가기 

www.netflix.com/title/70143836

 

Breaking Bad | Netflix

말기 암 진단이 그를 범죄의 세계로 밀어 넣었다. 아니, 그런 줄 알았다. 제자와 함께 메스를 제조하기로 한 것은 순전히 가족을 지키려는 결정이었건만, 악과 타협한 그 순간, 그는 다가올 거대�

www.netflix.com

 

하이젠버그 브라이언 크랜스톤 보러가기

hikimnimo.tistory.com/69

 

[Netflix 그 배우] 브레이킹 배드 - 브라이언 크랜스턴

아 애정해 마지않는 <브레이킹 배드>의 월터 화이트.. 아니 하이젠버그 브라이언 크랜스턴 배우입니다!! 브라이언 크랜스턴 입니다!! 짝짝짝 Bryan Cranston 아끼고 아끼고 아끼려다가 이렇게 들고 ��

hikimnimo.tistory.com

 

 

+ 제6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등장한 kiss cam ㅋㅋ

제가 좋아하는 맥고나걸 교수님과 디카프리오 꺄꺄~~

브레이킹 베드의 하이젠버그씨!!!

브라이언 크랜스톤의 장난기 ㅋㅋ 귀엽습니다~ 

 

youtu.be/D04yVTDxijE

 

반응형

댓글